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강남 가라오케 룸싸롱

강남 가라오케 룸싸롱

  • 기준
강남 가라오케 룸싸롱 룸사롱 룸살롱

강남 가라오케 룸싸롱

강남 가라오케의 룸싸롱은 줄여서 룸이라고도 부른다. 룸살롱이라는 단어는 원래 콩글리시다. 성매매, 이른바 “2차”라고 불리는, 여종업원의 성을 구매하는 행위를 취급하지 않는 룸살롱은 불법은 아니며 정식 합법 업소다. 사업자 등록 시 “유흥접객업”으로 등록하고, 여종업원이 유흥접객업에 필요한 특수 목적 보건증을 발급 받아 놓고 운영되는 업소이다. 하지만 소위 “풀싸롱”이라 불리는, 같은 층에서 일부 구역에서는 룸살롱 영업을 하고 또 다른 일부 구역에서는 성매매가 이루어지는 형태의 업소는 성매매특별법에 의거하여 불법이다.

강남 가라오케의 룸싸롱은 일본에서 넘어온 캬바쿠라 문화가 한국에서 독자적으로 발전한 형태. 간단히 말하자면 원래는 넓은 홀에서 여 종업원을 끼고 쇼를 감상하며 술을 마시던 것이 한국 특유의 밤 문화 때문인지 좀 더 개인적인 방향으로 변형되어 노래방처럼 있는 방에서 서비스를 받게 된 것이다.

룸싸롱의 시초는?

룸싸롱의 시초는 주변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서 놀 수 있는데다 사생활 보호 측면에서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서비스 이용 비용은 비싸다. 같은 면적의 매장이라도 벽을 세우고 방을 나누게 된지라 캬바레에 비해 손님을 받을 수 있는 구조적인 문제로 되어있다. 보통 사람들이 가는 술집 중에서는 강남 가라오케는 고급쪽에 속하며 가장 비싼 가격을 자랑하며 화류계 종사자들의 주요 활동 무대다. 하이업소인 텐카페와 쩜오, 텐프로의 경우에도 주대가 상당히 비싼 편이라 어지간히 돈 많은 사람들도 자기 돈으로 가는 경우는 별로 없다. 그래서 보통 규모가 어느정도 있는 기업의 중요한 거래처, 바이어 고객 접대용으로 많이 이용하게 된다. 이런 룸살롱 문화는 원래 외국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한국의 특수한 문화이나 한국 교포가 진출한 지역에는 교민들이 운영하는 룸살롱이 도입되어 있다고 한다.

강남 가라오케 룸싸롱이란 무엇인가

강남 가라오케 룸싸롱이란 무엇일까. 여종업원의 나이대는 20대가 메인이며 가격대와 술값 주대 티씨 또한 저렴하며 가성비 좋은 편에 속한다.
20대 후반, 30대 초반도 상당히 보인다. 출근률이 높기 때문에 매일 새로운 뉴페이스 언니들도 많이 출근한다.

가라오케 업주들의 경우 세금이 센 편이며 1종 합법업소이다.
주로 주류를 조리·판매하는 영업으로서 유흥 종사자를 두거나 유흥시설을 설치 할 수 있고, 손님이 노래를 부르거나 춤추는 행위가 허용되는 유흥업소를 말한다. 이때 ‘유흥 종사자’란 유흥 접객원으로서 손님과 함께 술을 마시거나 노래 또는 춤으로 손님의 유흥을 돋구는 여 매니저 또한 상주하고 있다. 여직원이 접대를 하는 유흥업소 형태이다. 일반 술집과의 결정적인 차이점이 바로 여성 종업원이 기본적인 접객만 하느냐, 아니면 손님 자리 옆에 착석하여 술시중을 들면서 같이 놀아 주느냐 하는 것이다. 또한 일반 술집은 미성년자의 출입은 가능하나, 유흥주점은 미성년자의 출입이 제한되는 차이점도 있다.

강남 가라오케 순위

서울가라오케
강남 고급 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 시스템
강남 가라오케 2차
강남가라오케 티씨
강남가라오케 추천
강남 가라오케 사망
강남가라오케 선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