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강남 가라오케 좋아요

강남 가라오케 좋아요

  • by
강남 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 좋아요

강남 가라오케 좋아요. 혼자서도, 데이트로도 그리고 친구들과 여럿이서 가도 즐길 수 있는 가라오케는 노래방이며 오락의 하나입니다. 밤낮 불문하고 방을 하나 빌려서 자유롭게 노래할 수 있습니다. 잘하고 못하고는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어째서 한국에서 가라오케가 이렇게까지 인기를 얻게 됐는지 궁금하신가요? 그 시스템은 어떻게 되어 있는 걸까요?

강남 가라오케의 역사

강남 가라오케의 역사는 가사 없이 음악만 나오는 장치를 사용하여, 그 음악에 맞춰 노래하는 것을 가라오케라 부릅니다. 가라오케는 텅 비었다는 뜻의 가랏포(空っぽ)와 오케스트라를 단축한 「오케」를 조합한 조어, 즉 「텅 빈 오케스트라」라는 의미입니다.
가라오케의 장치는 70년대 초에 연주가 겸 사업가였던 이노우에 다이스케 씨가 발명했다. 「텅 빈 오케스트라」 아이디어를 떠올린 계기는 「노래를 부르고 싶지만, 밴드를 모으기가 힘들다.」라는 바 손님의 한마디였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노우에 씨는 가라오케 장치의 특허를 취득하지 않았습니다. 그 후 가라오케는 폭발적으로 보급되어 1990년대 이후는 세계 곳곳에서 사랑받게 되었습니다.

가라오케의 좋은점은?

가라오케의 좋은점은? 무엇일까요. 사람들은 이렇게까지 가라오케에 매료된 것일까요? 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무엇보다 혼자서도, 친구와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일 것입니다. 사이 좋은 친구와 술을 주고받으며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는 것은 정말 즐겁습니다.
노래 실력이나 목소리가 좋고 나쁜 것은 상관없습니다.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할 수도 있지만, 가라오케의 첫 번째 목적은 노래한다는 행위 그 자체를 즐기는 것에 있다. 즉, 아무도 타인의 노래는 듣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설령 노래를 못 부르더라도 부끄러워하지 말고 좋아하는 노래를 마음껏 불러보시길 바랍니다.

가라오케 박스는 대체로 큰 빌딩에 네온사인을 걸어 두어서,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가라오케는 기본 양주 한잔, 안주, 물, 음료 등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연장도 가능하며 초이스 또한 가능합니다.

#강남가라오케 #가라오케 #노래방 #강남노래방 #가라오케의장점

가라오케 여자
가라오케 시스템
가라오케 영어
가라오케란
한국 가라오케
가라오케 게임
가라오케 더쿠
가라오케 스킨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